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재니입니다

오늘은 잠실 롯데월드 몰 5층에 있는 갓덴스시를 다녀왔어요!

원래는 잠실의 다른 스시집을 가려고 했는데..

핸드폰으로 여러 포스팅을 찾아보니까 호불호가 꽤 갈리는 모습을 보고...

다른 스시집을 찾아보다가!

강남역에서 맛있게 먹었던 갓덴스시가 있는 것을 알고 찾아갔습니다ㅋㅋ

 

 

 

 

 

 

 

 

 

 

 

 

 

그런데 요러코롬 줄이 엄청나게 길더라구요ㅠㅠ

저 뒤로 줄이 더 있었습니다ㅋㅋㅋ 심지어 안에서도 조금 기다려야 함..

저는 일요일 저녁시간에 가서 줄이 엄청 길었던 것 같아요

웨이팅이 긴 게 싫으시면 평일 점심이나 저녁을 노리시는 것이 더 좋을 듯 해요 ㅋㅋ

 

 

 

 

 

 

 

 

 

 

 

 

 

 

 

메뉴판에 1500, 2500, 3000, 4000, 5000, 6500, 8000원 별로 잘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갓덴스시는 회전초밥집이라 사실 메뉴판을 보고 시킬 일은 별로 없었던 것 같아요

하나를 먹고 나면 다른 맛있는 초밥이 앞에서 돌아가고 있어서 ..

 따로 개별 메뉴판을 보고 시키지는 않았습니다 ㅋㅋ

만약 돌아가고 있는 초밥 외에 다른 것이 먹고 싶으시면 따로 주문하시면 되요!

그런데 초밥이 신선하고 맛있는 대신 가격이 꽤 나가요... 돈은 어느정도 쓰실 생각하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ㅋㅋ

 

 

 

 

 

 

 

 

 

 

 

 

대하장 사진이에요. 간장새우라고 보시면 충분합니다ㅋㅋ

제가 새우를 엄청 좋아해서 초밥집에 가면 새우초밥을 많이 먹는 편이에요!

사진이 실물을 담지를 못했네요 ㅠㅠ

옆에 친구 눈치가 보여서 슉슉 찍고 먹어야 해서...!

어쨌든 간장새우초밥은 합격이었습니다ㅋㅋ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은 4천원!

초밥 한개에 2천원인 셈이네요..

 

 

 

 

 

 

 

 

 

 

 

 

 

와규불닭소스구이 입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에 불닭소스가 살짝 묻어있는데 전혀 맵지는 않았어요

가격은 5천원....!!!! 그래도 맛있으니...ㅠㅠ

 

 

 

 

 

 

 

 

 

 

 

 

 

 

 

순서대로 연어, 광어, 새게장군함 이에요

모두 맛있었지만!

저랑 지니는 연어를 정말 진짜 무지 좋아합니다 ㅋㅋㅋㅋ

특히 맛있고 신선한 연어를요...

그래서 스시집에 갈때마다 연어만 엄청 먹기도 해요

그런데 갓덴스시 집의 연어는 정말 맛있어서...

 

 

 

 

 

 

 

 

 

 

 

저렇게 세트메뉴로 있는 연어 5종을 시켜서 더 먹어버렸습니다 ㅋㅋ

8처넌...ㅠㅠ

비싸긴 하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유의하실 점이 개별 접시로 먹는 것은 여러 가지 종류의 초밥을 먹을 수 있지만

세트로 시키면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합니다

물론 그래도 비싸요 ㅠㅠ

 

 

 

 

 

 

 

 

점원분 해맑해맑 ㅋㅋ

 

 

갑자기 불이 꺼지고 점원들이 소리를 지르길래 놀랐는데

알고보니 광어를 회로 뜨는 장면을 보여주는 이벤트였어요 ㅋㅋ

저는 신기한 구경을 했다고 생각했는데

옆에 있는 친구는 굳이 저런거 안보여줘도 된다고 눈을 질끈 감더라구요..ㅋㅋ

그래도 피가 좀 많이 나와서 메스꺼우실 수 있으니

저렇게 물고기를 직접 잡는 이벤트를 보여준다면 그냥 옆 사람만 쳐다보고 얘기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ㅠㅠ

 

 

 

 

 

 

 

 

 

 

 

 

 

 

 

 

다 먹고 났더니 접시가 저렇게...

남자 여자 둘이서 36000원 나왔네요

근데 저희는 줄 기다리다가 배가 너무 고파서 근처에서 아이스크림츄러스를 사먹어서 초밥을 조금 먹었던 것 같아요 ㅋㅋ

갓덴스시는 초밥이 정말 맛있고 신선하지만 배부르게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가격이기 때문에

근처에서 살짝만 배를 채우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저희는 3만 6천원에 둘 다 배부르게 먹었네요

 

제가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 ㅠㅠ

 

 

 

 

 

 

그 다음에는 롯데월드몰 5층 갓덴스시 바로 옆에 있는 7브로이펍을 갔어요 ㅋㅋ

초밥만 먹고 집에 가기에는 너무 아쉬워서 맥주를 살짝 마시러 !!

 

맥주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가격이 조금 부담되서

클라우드 생맥주 4500원 두 잔, 나초 5천원 해서 14000원 나왔어요 ㅋㅋ

나초가 생각보다 비싸긴 하지만...

그냥 친구와 맥주 마시면서 도란도란 얘기할 때 입이 심심할까봐 시켰어요 ㅋㅋ

세븐브로이펍은 지금 같이 잠실 주변에 석촌호수를 돌면서 맥주를 마시기에는 추운 날에

 잠깐 맥주 마시면서 목 축이기에는 괜찮았던 곳 같아요

 

 

 

 

 

 

 

 

 

 

 

 

 

 

솔직 리뷰!★

 

잠실 롯데월드몰 5층

▣갓덴스시

장점 - 갓덴스시의 초밥은 항상 옳다. 점원분들 즐겁게 일하는 모습도 보기 좋았고 친절하셨음.

단점 - 잠실역에 워낙 사람이 많기 때문에 웨이팅이 길 수 있다. 가격도 조금 부담...

 

▣세븐 브로이펍

장점 - 롯데월드 몰 안에 있어서 돌아다니다가 잠깐 쉬러 가기 좋다

단점 - 세븐 브로이펍을 목적으로 가기에는 약간 애매한... 그냥 주변 돌아다니다가 잠깐 쉬러 가는 정도?! 딱히 장점이 없는 것이 단점..ㅠㅠ

댓글